전통온돌방식을 매트리스에 구현한 군불침대

온돌방식을 매트리스에 구현하다

군불침대는 우리나라의 전통 문화인 온돌 방식을 매트리스에 구현한 침대입니다.

군불침대는 아궁이에 군불을 지펴 온기를 불어 넣고, 그 온기를 이용하여 기분 좋은 난방을 하는 전통방식을 현대 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매트리스에 구현한 제품으로  특허인 Air Heating-System은 온기를 매트리스에 불어넣어 쾌적하고 기분좋은 옛 전통온돌방식을 현실에서 재현해낸 기술방식입니다.

또한,군불침대는 각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수면온도를 맞춰주는 기능뿐만아니라 음이온 UV기능으로 침실공기를 한결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의 번식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이 제품은 최대 전력을 300W 이내로 제한하는 자동온도조절기를 통해 불필요한 전력 사용을 막아 주고, 온기 유지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 내부의 더운 공기가 외부로 빠져 나가는 것을 제어하여 전기료와 재가열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군불침대의 자동 온도조절기는 사용자가 느끼는 설정 온도를 기준으로 온오프(ON/OFF)를 조절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체감 온도가 적절하다면 추가적인 열 공급을 하지 않고, 설정된 최적의 온도에서 1도라도 떨어지게 되면 군불침대는 스스로 작동을 시작해 필요한 양만큼의 온기를 다시 채워 넣습니다.

또한, 매트리스 내부에 자외선램프(Ultraviolet Light Lamp)와 매트리스 내부의 습도 조절로 아토피, 천식, 알레르기 비염 등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집 먼지 진드기의 발생과 번식을 근원적으로 막아 줍니다.
그 밖에, 겨울에는 온풍, 여름에는 송풍을 통해  계절의 용도에 따라 따뜻하고, 안락하고, 편안하게 최고의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침대사이즈에 맞게 킹사이즈,퀸사이즈,싱글사이즈 3종유 크기의 매트리스를 판매합니다

상세한 기능,장점등은 전시장에 오시면 설명들으실수있고,또 직접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전시장은 서울시 장한평역부근에 위치하며,전화 또는 문자,카톡주시면 연락처,약도를 문자,카톡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열일곱집운영자 010-538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