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5일장은 인터넷/모바일쇼핑몰로..

전통5일장은 인터넷/모바일쇼핑몰로..

열일곱집 고향향우들의 땀과 정성이 담긴 농축산물..

옛시절 우리부모님들께서는 열일곱집 각 지역특산물을 착한가격으로  판매/구입하기위해 전통5일장을 찾아 다녀셨습니다.

열일곱집 5일장 일정은 합천장(3/8일),묘산장(1/6일),야로장(2/7일),삼가장(2/7일),대병장(4/9일),가야장(5/10일),초계장(5/10일) 이며,각 지역 5일장마다 지역특산물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인터넷기술의 발달로 5일장에서의 판매/구매가 인터넷쇼핑몰,최근에는 모바일쇼핑몰로 이전되고있는 추세이며,각 지자체에서도 이점을 유의하여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홍보,판매에 나서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현재 열일곱집 각지역에서 재배,생산되는 농축산물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희 “열일곱집+” 에서도 지자체,농협,축협 및 각 마을의 마을기업,부녀회들과 연대하여 “열일곱집+ 저잣거리”쇼핑몰을 구축하여 본 홈페이지사이트와 연결운영중에 있습니다.아래 동영상은 ‘열일곱집 농축산물 소개영상’으로 내고장의 농축산물을 개략적으로 이해할수있습니다.

열일곱집+ 에서는 차후 정기적으로 옛 전통5일장을  참고하여 신5일장 농축산물,생필품 소개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리고,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윗,아래그림을 눌러 연결된 쇼핑몰에서 구매할수있습니다.인터넷/스마트폰 주문이 불편하신분은 문자,카톡으로 ‘성함”전화번호”주소”구매품목”수량’을 보내주시면 주문접수해드립니다.전화번호는 010-538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