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가면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경로위안잔치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 삼가면노인회분회(회장 박창재)가 주최하고 삼가면청년회(회장 박성용)가 주관하는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30일 문준희 군수, 석만진 군의회의장, 이성출 (사)대한노인회합천군지회장, 신효정 강석진국회의원사모님,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1,000여명을 모시고 삼가면 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군수 표창패를 신평마을 안청자님에게 수여했고, 박창재 노인회분회장의 감사패는 삼가면사무소 이정숙 계장에게 수여했으며, 박성용 청년회장은 노인회 분회에 사용할 무선청소기를 전달했으며, 박창재 노인회면분회장의 기념사, 박성용 청년회장의 환영인사, 내빈축사, 기념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에서는 삼가면 노인건강체조단의 노인건강체조 공연, 삼가면 풍물패의 축하 공연과 초청가수들의 공연초청 및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되어 어르신들이 신명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또한 행사 주관단체인 삼가면 청년회에서 마련한 중식 및 다과를 즐기면서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박창재 삼가면 노인회분회 회장은 “삼가면은 평소에도 노인이 살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한데, 오늘 행사는 더더욱 흥겨운 시간이었다”면서 “날마다 오늘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내고향 삼가에서 살아가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