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적중면민 체육대회 및 제27회 노인의 날 화합 한마당 잔치 개최
적중면은 제22회 적중면민 체육대회 및 제27회 노인의 날 화합 한마당 잔치가 지난 12일 동부농협 농산물유통센터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장진영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구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7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주민들 간의 교류를 재개하는 단비 같은 행사로 면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많은 면민이 즐겁게 참여해 뜨겁고 열띤 분위기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적중면 체육회와 청년회, 노인회적중면분회 공동주관으로 개회했으며 밴드공연, 건강체조, 장구난타 식전공연 후 개회식을 시작으로 풍물공연 및 체육대회의 꽃인 투호, 윷놀이, 승부차기 등 체육행사가 진행됐고, 경품추첨을 통해 면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했다.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여러 내빈은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적중면민 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 함께 웃고 즐기는 정겨운 화합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 말씀을 전했다.
노왕석 체육회장은 “4년 만에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도와주신 면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더 화합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