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덕면민체육대회 및 제28회 노인의날 기념 경로잔치
청덕면(면장 안영혁)은 지난 19일 청덕면 체육공원에서 마을주민 및 출향인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7회 청덕면민체육대회 및 제28회 노인의날 기념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청덕면체육회(회장 차인철), 청덕면청년회(회장 진한곤), 노인회청덕면분회(분회장 이찬규)가 주최하고, 청덕면사무소 및 관내 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한 이 날 행사에는 김윤철 합천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당선자, 이종철·정봉훈·이태련 군의원, 김태수 합천군산립조합장, 노태윤 동부농협조합장,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 이천종 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청덕면 난타동아리의 난타공연과 청덕초등학교 학생들의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에서는 개회선언 및 표창패 수여, 축사 및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표창패는 노인회청덕면분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 어르신에게 수여됐다. 이후 마을별 투호, 제기차기 등의 민속체육행사가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2부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공연과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등 경품추첨이 펼쳐져 어르신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안영혁 청덕면장은 “오늘의 행사가 이웃 간의 정을 다시 확인하고 청덕면의 발전을 위해 면민들이 함께 뜻을 모으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살기 좋은 청덕면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