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2022년 하반기 인사 내정사항 발표…승진33·전보185명

기획실장 박민좌·행정복지국장 전덕규·경제건설국장 이규수
농기센터소장 김해식·합천읍장 안명기·행정과장 이동률·미래전략과장 정순재

합천군 기획예산실장에 박민좌 행정복지국장이 보임됐다. 또 행정복지국장에는 전덕규 초계면장이, 경제건설국장에는 이규수 행정과장이 각각 승진 내정됐다.

이와함께 농업기술센터 소장에는 김해식 합천읍장, 합천읍장에는 안명기 삼가면장, 행정과장에는 이동률 쌍책면장, 미래전략과장에는 정순재 농정과장이 내정됐다.

합천군은 22일 오후 이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하는 ‘2022년 하반기 정기인사 내정사항’을 발표했다. 승진자는 33명이고, 전보 인사 대상자는 신규 임용을 포함해 모두 185명이다.

군은 오는 25일 이들 승진 및 전보 인사 대상자에 대한 정식 인사발령을 낼 계획이다. 5급 사무관 내정자 중 승진자들은 일정기간 교육을 이수하면 ‘직무대리’ 꼬리표를 떼게 된다.

다음은 5급 이상 인사 내정사항.

◆4급 = △기획예산실장 박민좌 △행정복지국장 전덕규 △경제건설국장 이규수

◆5급 = △가야면장 임채영 △경제교통과장 문동구 △초계면장 안영혁 △쌍책면장 박은숙 △민원지적과장 박무곤 △삼가면장 신권준 △봉산면장 김길환 △미래전략과장 정순재 △쌍백면장 박희종 △농정과장 이재숙 △농업기술센터 소장 김해식 △대병면장 박준식 △환경위생과장 박창열 △행정과장 이동률 △체육시설과장 공기택 △합천읍장 안명기 △축산과장 직무대리 김용준 △관광진흥과장 〃 유성경 △농업유통과장 〃 하원수 △안전총괄과장 〃 서문병관 △주민복지과장 〃 박필숙 △농업지도과장 〃 박황철 △의회사무과 파견 전병철 · 김상욱

출처 : 합천일보(https://www.hap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