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스승의 날 기념 대면 비대면 스승사랑 선물 꾸러미 전달

경상남도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종화)은 5월 13일 오전 10시 30분 합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합천교육원로인 합천군 삼락회 임원을 초청하여 제40회 스승의 날 기념 축하 인사를 나누고 스승사랑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합천교육지원청에서는 해마다 스승의 날을 맞아 퇴직후에도 지역교육의 발전을 위해 애쓰는 교육원로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지역 교육 현안 및 발전 방안에 대해 조언을 구해왔다. 그러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면 행사를 추진할 수 없게 되어 지역 교육원로 대표 조직인 ‘합천군 삼락회’ 임원진만을 초청하여 스승사랑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스승의 날을 축하하였다. 스승사랑 선물 꾸러미에는 합천 지역의 혼합잡곡과 서리태, 꽃차 1종과 kf94 마스크 10개를 담았으며, 정종화 교육장이 직접 작성한 감사의 편지를 동봉하여 택배로 합천의 교육원로들에게 전달하였다. 

정종화 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은 “원로님들의 지역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대해 스승의 날을 맞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하였으며, 류홍식 합천군 삼락회장은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서 애쓰는 교육후배들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드리며 학생의 행복이 곧 스승의 보람임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애써줄 것을 당부한다”고 화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