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책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국수 나눔 행사

쌍책면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성호)·부녀회(회장 백윤자)는 지난 9일 쌍책면 관내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국수 나눔 행사를 가졌다.

나눔 행사는 쌍책 관내 경로당 23개소에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코로나19와 수해로 힘든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으며 국수를 전달했다.

박성호 새마을협의회장은 “코로나19와 수해로 어려운 한해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윤자 부녀회장은 “코로나 19가 하루 빨리 종식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국수를 직접 대접하고 싶다”고 말하며, “이번 국수 나눔 행사가 조금의 위안이 됐길 바란다”고 덧 붙였다.   

쌍책면 박상현 면장은 “코로나 19와 수해피해로 어려운 시기에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의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관내가 훈훈해졌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에 모범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쌍책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년 경로당 어르신들과 소외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하여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관내 환경 가꾸기 활동, 교통안전 캠페인 등 선행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