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합천읍 노인회분회(분회장 이한익)가 주최하고 합천읍 청년회(회장 정영신)가 주관하며 합천군, 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하는 제22회 합천읍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14일, 오전 10시 합천체육관에서 노인 1,200여명을 모신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문준희 합천군수, 석만진 군의회의장, 김윤철 도의원, 신효정 국회의원 사모님, 이성출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 안명기 주민복지과장을 비롯한 내빈과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식전행사는 영창마을 난타공연과 새마을부녀회의 어화둥둥팀의 공연이 있었고, 1부 기념식에서는 장계경로당 김영태 회장님이 노인복지 향상과 권익신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수 표창패를 받았으며, 기념품 증정, 이한익 분회장님의 기념사, 정영신 청년회장님의 환영사, 문준희 군수님 및 내빈분들의 축사로 기념식을 마쳤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합천읍 청년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중식과 함께 초청가수 공연, 경품추첨 등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행사가 끝난 후 기념품으로 준비한 미용 각티슈 세트를 어르신들에게 기념품으로 나누어 드렸다.

정영신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오늘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으니 어르신들께서는 오늘 하루 마음껏 즐기시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