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경남관광협의회 관광객 유치 공동 홍보 캠페인

합천군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지난 12일과 13일 서부경남관광진흥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서부경남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행사에 참가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대구광역시 동대구역 광장과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합천군을 비롯한 서부경남 10개 시.군 관계자 20여 명이 참가해 시·군 공동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LED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관광홍보물을 나눠주며 서부경남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힘을 모았다.

합천군은 일상생활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진정한 힐링 휴식처가 돼 줄 대한민국 힐링1번지 “해인사 소리길”과 천연 워터파크 “옐로우 리버 비치” 등 여름철 관광명소는 물론 휴가철에 맞춰 열리는 “합천바캉스축제”, “고스트파크” 등 합천만의 이색축제를 적극 홍보했다.

“합천바캉스축제”는 매년 1급수 청정하천 황강에서 열리는 물의 축제로 물로 할 수 있는 온갖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알려져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 올해는 한층 더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열리는 “고스트파크”는 국내 최고의 호러 페스티벌로 공포체험도 하면서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 만점의 축제이다.